mp3 merger를 사용하는 방법 및 관련 내용을 엮은 정보성 글입니다. 컴퓨터를 하다 보면 평소에는 할 필요가 없었던 작업을 해주어야 할 순간이 왕왕 있는데 다양한 종류의 작업이 있겠지만 그중에서 하나가 음악을 하나로 이어주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mp3 merger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의 발걸음이 많지는 않지만 꾸준하게 이어지는 것이겠죠? 그런데 문제는 해당 프로그램을 깔끔하게 받을 수 있는 경로와 사용을 해주는 방법인데 이런 문제를 겪고 있는 분들에게 보탬이 되려 제가 관련 내용을 아래 엮었으니 참고를 하면 무난한 다운과 활용을 통해 원하시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mp3 merger는 공식 홈페이지가 없어서 네이버 자료실에서 다운을 해주는 것이 가장 깔끔한데 다운을 위한 프로그램을 별도로 준비해야 한다는 불편한 부분이 있죠? 그래서 mer을 원하고 있다면 'joycom.co.kr/777'에서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주소를 보면 아시겠지만 개인이 배포하고 있는 버전이라 안전성에 의심이 생길 수 있는데 제가 먼저 다운을 한 뒤 스캔과 사용을 해봤으며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러니 안심하고 엮은 주소로 방문한 후 하단에서 mer을 받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제가 mer을 직접 뿌리면 들러주신 분들께서 조금 더 쉽게 다운을 할 수 있겠지만 어차피 제가 뿌려도 악성코드와 바이러스가 없다고 장담을 할 수 없는 데다가 아무리 프리웨어라 해도 개인이 배포를 해버리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어서 깨끗한 파일이 있는 주소만 적은 것이니 다운을 할 수 있는 과정이 다소 번거로워진 부분은 너그럽게 이해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쓰는 방법도 엮어둔 곳에서 설명을 해주고 있으니 제가 딱히 얘기할 부분은 없을 것 같습니다. 오히려 제가 말하고 싶은 부분은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mer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도 없고 기능도 그리 좋다고 평가하시는 분들이 없어서 차라리 'joiner'라는 것을 쓰는 게 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음악을 하나로 붙여주는 기능을 지원하며 mer보다 뛰어난 것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는 'medafan.com'이며 찾아가면 하단에 다운을 위한 공간이 있을 것입니다. 물론 선택은 개인의 몫이겠죠? 각설하고 노래 파일을 하나로 이어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얘기를 해봤는데 아무쪼록 들러주신 분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mp3 merger 다운에 대한 얘기는 아니겠지만 항상 좋은 정보를 전하려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