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상업적 의심 5분 사용 개선하기

간단하게 팀뷰어에서 상업적의 의심과 5분의 사용을 개선하는 방법 안내



아마도 가장 간단하게 컴퓨터 원격 제어를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하는데, 개인 유저가 부담 없이 쓸 수 있도록 해준다는 것도 엄청난 매력 중에 하나죠? 그런데 막상 프로그램을 활용하다 보면 팀뷰어 상업적 의심이 된다는 문구가 나와서 난감한 경우가 있습니다.



분명 개인이 맞는데 팀뷰어 5분 제한이 걸린다면, 회사에 피드백을 보내면 됩니다. 아니면 레지스트리 흔적까지 말끔하게 지운 뒤에 재설치를 해주는 방법도 있어요. 또 다른 방법은 제한을 푸는 파일을 실행해주는 것인데, 이번에는 파일을 사용하면서 팀뷰어 상업적 사용 의심을 해제하는 과정을 중점적으로 엮어보도록 할게요.



▼ 작업할 때 필요한 파일은 아래 올려두었으니, 클릭해서 다운로드를 하시면 됩니다. 미리 검증해둔 안전한 자료이니, 안심하고 받으셔도 괜찮아요.




▼ 받은 파일은 우 클릭을 해서 압축 해제를 해주세요. 압축을 풀어주는 방법은 익숙하실 테니, 이 정도만 얘기를 해도 괜찮겠죠?



▼ 압축을 풀면 두 개의 명령 파일과 하나의 텍스트 파일이 보일 거예요. 텍스트 파일에 알아둬야 할 내용이 모두 정리되어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 쓰는 방법을 저도 조금만 언급해보자면, 사용하는 운영체제의 비트와 동일한 이름의 파일을 우 클릭해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면 됩니다.



▼ 혹시 비트를 몰라서 파일 선택이 어렵다면, [시작 버튼 + Pause Break]을 누르고 시스템을 조회하면 됩니다.



▼ 작업한 뒤에는 재부팅을 해주셔야 해요. 여담으로 완전 삭제는 하단 주소에서 정보 수집을 할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