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24 보안프로그램 로딩중 - 오류 개선

몇몇 페이지는 기능 활용에 모듈을 필수적으로 준비할 것을 요구하는데 이런 도구는 설치 자체가 귀찮지만 특히 문제가 발생하면 엄청 귀찮고 까다롭게 느껴지죠? 그래서 모듈이 필요한 페이지를 피할 수 있으면 좋을 텐데 제목에 있는 페이지는 대체할 수 있는 곳이 없는 상황입니다. 즉, 문제가 있다면 귀찮아도 해결책을 찾고 적용해야 하는데 조금이나마 민원24 보안프로그램 로딩중을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도록 관련 정보들을 아래 엮어서 적었으니 필요할 때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모듈이 오류를 일으킨다면 종류나 유형을 막론하고 새롭게 설치를 해주면 해결이 됩니다. 고로 수동 설치를 하는 방법만 알아두면 되는데 이번 글의 주제와 일치하는 도구들은 [minwon.go.kr/new_info/customer/AA090_g4cprogramdown.jsp]에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소를 보면 아시겠지만 공식 안내 페이지로 연결되니 안심하고 찾아가셔도 됩니다.



앞서 언급한 주소를 브라우저에 적고 엔터를 눌렀다면 각종 모듈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뜨는데 민원24 보안프로그램 로딩중의 원인이 되는 것을 선택해서 받고 깔아주면 로딩중은 더 이상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왜 모듈은 수동 설치를 통해서 문제를 개선할 수 있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수동으로 깔아주면 열에 아홉은 사라지게 되더군요.



다만 수동으로 설치를 해도 보안프로그램이 오류를 일으키는 경우가 왕왕 있는데 이런 상황은 단순히 하나의 모듈이 문제가 되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개가 충돌하면서 민원24 보안프로그램 로딩중을 일으킬 확률이 높습니다. 그래서 [goo.gl/PW5jkW]의 프로그램을 받고 실행한 뒤 모든 보안 모듈과 결제 모듈을 지운 뒤 수동 설치를 해주는 것이 좋을 선택일 수 있습니다.


여담으로 앞서 모듈을 받는 페이지에서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없다면 좌측의 프로그램 내려받기 카테고리 바로 위에 있는 자료실을 확인하면 모듈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레보 언인스톨러로 모듈을 제거할 땐 [고급 방식]을 선택하되 검색되는 모든 찌꺼기 파일을 지워야 민원24 보안프로그램 로딩중을 완벽히 잡을 수 있습니다. 레보의 사용 방법은 아무래도 다음에 자세한 내용들을 따로 다뤄보는 시간을 가져야 할 것 같군요. 좌우간 도구가 작동하지 않을 때 참고할 수 있는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