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locker 1.9.2 다운로드 실행하기

간단히 unlocker의 1.9.2를 다운로드하고 실행하는 방법 안내



컴퓨터에 있는 어떤 파일을 지우고 싶은데, 권한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지워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땐 언락커를 써서 지워지지 않는 파일을 강제 제거할 수 있어요. 다만, 해당 툴을 써야 한다면, 일단은 unlocker 1.9.2를 구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그럼 unlocker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는고 하니, 아래 파일을 올려두었으며, 클릭해서 받으면 됩니다. 기왕이면 포터블을 공유하고 싶었는데, 포터블은 조금 더 오래 된 버전에만 있더군요. 그래서 포터블이 있는 버전은 따로 올렸습니다. 혹시 1.9.2 실행을 하고 싶거나 빠르게 파일을 없애고 싶었다면, 하단 글을 읽어보시면 될 듯합니다!



▼ 제목에 적어둔 버전으로 설치해서 사용을 하고 싶다면, 바로 아래쪽에 올려둔 파일을 클릭해서 받으면 됩니다. 물론 검증해둔 안전한 자료이며, 안심하셔도 괜찮아요.




▼ 그리고 설치 과정이 귀찮고, 빠르게 사용을 하고 싶다면, 아래쪽에 업로드를 해둔 자료를 클릭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 저는 포터블을 기준으로 얘기할게요. 받은 파일은 압축을 풀어주세요. 그리고 그 안에 있는 실행 아이콘을 더블클릭으로 열어주면 됩니다.



▼ 툴을 실행하면 탐색기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지우거나 옮겨야 할 대상을 선택한 뒤에 확인을 눌러주세요.



▼ 메인 화면이 나오면 액션 값을 조절하고 OK를 눌러주면 됩니다. 보통은 Delete를 선택해서 파일을 지우는 경우가 많으시겠죠?



▼ 여담으로 제가 올린 자료가 찝찝해서 사용하는 것이 꺼려진다면, 하단 이미지에 표시되어 있는 공식 페이지로 이동해서 파일을 받으셔도 괜찮아요.



여기까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