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쓸하지만 이제는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도 자신의 보호를 위한 보안 관리에 상당한 신경을 써주어야 하는 세상이 되었는데 가장 먼저 해주어야 할 작업은 역시 좋은 백신을 선택해서 사용하는 것과 무작정 공유하면 안 되는 파일을 암호화하는 것이라 할 수 있죠? 그래서 Easycrypt 2.2를 찾는 분들이 많은 것이라 생각을 하는데 이번에 Easycrypt를 구할 수 있는 정상적인 루트에 대한 정보를 엮었으니 참고를 한다면 Easycrypt를 사용해서 중요한 파일에 암호를 무난하게 걸 수가 있을 것입니다.
제가 Easycrypt를 공유할 수도 있겠지만 보안에 신경 쓰는 분들이라면 아무래도 깨끗한 Easycrypt를 원하실 것 같고 제가 이곳에 올려도 의심하는 분들이 더러 있을 것 같아서 가장 안전하다고 할 수 있는 Easycrypt의 공식 홈페이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소는 copynull.tistory.com/96'인데 방문을 해보면 Easycrypt라는 소프트웨어의 구체적인 기능과 주의 사항 및 최신 버전이라 할 수 있는 2.2의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을 것입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신 분들이라면 자연스레 알게 되는 내용이겠지만 Easycrypt의 경우 개인이 사용하는 것에는 제한이 없지만 직업 Easycrypt를 쓰면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잊어서 사용을 하는 것보다 못한 상황이 생기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면서 다뤄야 할 소프트웨어라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Easycrypt의 2.2를 구하는 경로에 대한 정보를 엮어봤는데 아무쪼록 Easycrypt를 필요로 하는 분들께서 참고할 수 있는 수준의 글이었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Easycrypt에 대한 얘기는 아니겠지만 보안 유지에 있어서 꼭 신경 써야 할 부분에 대한 글을 연재할 테니 혹시 필요한 내용이 있을 땐 언제든지 부담 없이 들러주시기 바라며 이번 글은 이쯤에서 갈무리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