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돈을 사용한 기록을 제출하면 일정 수준의 금액을 지원해주는 경우가 있는데 이 말인즉슨 증명할 수 있는 서류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죠? 그래서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에 대한 정보를 필요로 하는 분들이 꾸준히 이어지는 것이 아닌가 하는데 아래 돈을 사용한 기록이라 할 수 있는 영수증을 다시 살펴보고 받아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엮어두었으니 혹시 필요했었다면 아래의 내용을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사용 중인 신용카드의 회사를 통해서 사용한 기록을 살펴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번 글에서 회사마다 다른 방법을 모두 나열하면 글의 길이가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 회사와 무관하게 조회를 해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pg.ksnet.co.kr/index.php?mid=b5-4-2'를 브라우저의 주소창에 적고 엔터를 눌러줍니다.
그럼 번호와 사용기간을 적는 항목이 나오는데 그 곳의 내용을 채운 뒤 조회하기를 누르면 사용내역을 살펴보는 것과 동시에 영수증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니 행동으로 옮기면서 막히는 부분은 없을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참고로 당연한 얘기라 할 수 있겠지만 사용할 당시의 번호가 아니면 조회가 안되니 번호를 틀리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영수증 재발급을 주제로 간단한 방법을 얘기해봤는데 아무쪼록 찾아주신 분들께서 필요로 하던 정보와 일치하는 내용이었길 바랍니다. 다음에도 돈이 될 수 있는 정보를 꾸준히 연재할 계획이니 언제든지 필요할 땐 또 방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영수증에 대한 글은 갈무리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