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메모리카드 복구 프로그램 이미지 복원하기

간편하게 sd메모리카드를 복구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미지를 복원하는 방법



촬영해둔 사진이 사라지는 경우가 있어요. 실수로 지웠을 수도 있고, 어떤 오류가 찾아와서 데이터가 손실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 이럴 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고 하니, 데이터 흔적을 읽을 수 있는 sd메모리카드 복구 프로그램을 하나 준비해서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완벽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꽤나 높은 성공 확률로 이미지 복구를 할 수 있어요. 다만, 작업에 실패할 경우 되살리는 것이 더 어려워질 수 있으며, 정말 중요한 사진이라면 복원프로그램보단 전문 엔지니어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좌우간, 아래쪽에 sd메모리카드 복구 프로그램 정보를 엮었으니, 필요할 때 읽고 적용해보시기 바라요!



▼ 데이터를 되살리는 툴은 아래 올렸으니, 클릭해서 받으면 됩니다. 그리고 압축 해제를 한 뒤에 setup.exe를 실행해서 툴 설치를 해주세요.




▼ 툴을 설치하고 실행한 뒤에는 외부 저장 장치를 PC에 연결해주세요. 그리고 목록에서 작업 대상을 선택한 뒤 계속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 이번에는 카메라 제조사와 포맷을 선택하고 계속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제조사를 모르겠다면, Custom을 선택해주세요.



▼ 이어지는 단계에서는 그냥 Show Preview 항목에 체크하고 Start 버튼을 누른 뒤 검색을 시작하면 됩니다.



▼ 이제 되살릴 수 있는 사진의 목록이 보일 거예요. 여기서 다시 불러와야 할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Save를 눌러서 저장을 해주면 됩니다.



▼ 지금까지의 과정을 모두 적용했다면, 선택한 항목이 지정되어 있는 경로에 나타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여기까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