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백신 최적화 프로그램 다운로드하기

간단하게 네이버백신의 최적화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안내



예전에는 PC 청소 툴, 바이러스를 잡는 툴, 악성코드를 잡는 툴이 따로 분리된 상태였는데, 요즘에는 하나의 툴에서 여러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경우가 많죠? 대표적인 종류가 바로 제목에 적어둔 것일 텐데, 간단한 네이버백신 최적화 작업을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일단은 네이버 프로그램을 구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필요하신 분들께서 참고해보실 수 있도록 툴을 구하는 과정은 아래 엮었으니, 백신 프로그램으로 PC 청소 작업도 해보고 싶을 때 읽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저 주소 하나를 공유하는 것이 전부가 되겠지만, 네이버백신 최적화를 하는 것에는 분명 보탬이 될 것입니다!



▼ 여느 툴이 그렇듯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면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소는 아래 적어두었으니, 방문해서 버튼을 눌러주세요.




▼ 버튼을 누르면 자료실로 연결이 될 거예요. 여기서 사용하는 운영체제의 종류를 선택하고, 버튼을 한 번 더 눌러주면 됩니다.



▼ 받은 파일은 실행해서 설치를 해주면 됩니다. 설치 과정은 다음 버튼을 몇 번 눌러주는 것이 전부이니, 어렵지 않을 거예요.



▼ 사용권에 대한 내용은 읽어보셔도 되겠지만, 보통은 내용을 확인하지 않고 동의 버튼을 누르게 되죠? 좌우간, 다음 버튼을 계속 눌러주면 됩니다.



▼ 툴을 준비한 뒤에는 실행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상단의 탭 메뉴를 누르면, 기능을 살펴볼 수 있어요.



▼ PC 청소라는 것이 그냥 PC 건강에 좋을 것 같은 버튼을 누르는 것이 전부라 따로 설명할 내용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