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노래모음 13곡 히트곡 감상

여러 가지 수식어가 따라다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단어는 트렌트가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지드래곤 노래모음은 그가 만든 트렌드의 역사라 할 수 있겠죠. 공백기를 거친 뒤 사람들 앞에 다시금 모습을 드러낼 땐 신선하고 자극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경우가 많은데 새로운 만큼 기억 속에 확실히 자리를 잡을 수밖에 없으니 시간이 지나도 수시로 생각이 나는 것은 당연한 게 아닌가 합니다.



저도 지금 노래모음을 정리하며 연달아서 그의 영상과 함께 노래를 들어보고 있는데 정말이지 평범하다고 느껴지는 경우는 거의 없군요. 한 마디로 모험의 연속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쁜 경우는커녕 모두 좋습니다.



제가 여러 가수들의 곡을 정리하고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전문가는 아니기에 함부로 지드래곤을 평가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전문가라 하도 굳이 그를 평가할 이유는 없을 듯합니다.



그저 지드래곤의 노래모음을 들으면 신나고 즐겁다는 것으로 충분할 듯합니다. 요즘 비가 자주 내리는데 이럴 땐 감성이 충만해져서 발라드를 찾게 되지만 묘하게 그의 노래모음은 이런 때 들어도 신이 날 수 있도록 해주는 힘이 있군요. 좌우간 글은 이쯤에서 갈무리를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